아마존 프라임의 슈퍼 파워 - 경영전문블로그 Innovator

장강일의 경영전문블로그입니다.

2015년 8월 5일 수요일

아마존 프라임의 슈퍼 파워


6월 30일 현재 아마존 프라임 멤버쉽 고객은 4천 4백만명으로 추정된다. 작년 12월보다 4백만 명이 늘었다.

30일 프라임 무료 체험 서비스를 받은 고객의 70%가 프라임 유료 고객으로 전환했다. 지난 4월과 6월 사이에 만기가 도래한 프라임 고객의 95%가 멤버쉽을 갱신했다. 과거 90% 수준에서 상승한 수치이다. 일반 고객이 연 700달러 어치를 구매하는데 프라임 고객은 1,200달러를 쓴다.

아마존은 2014년에 광고에만 12억 달러를 지출했는데 이는 주로 프라임 고객을 늘리기 위함이었다.

Source: Consumer Intelligence Research Partners LLC (CIRP)

댓글 없음:

댓글 쓰기